키움증권 api 주식차트 프로그램 포토스쿨 - 워터마크 프로그램
특 징 다운로드 인증키 구매 고객지원


User Guide 
Examples 
Blog Samples 
클라우드 서비스(Dropbox) 활용하기 

 차트스쿨을 보다 파워풀하게 사용하기 위해 드롭박스라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. 드롭박스를 이용하면 집 / 회사 / 외근지 등 모든 업무 공간에서 동일한 환경으로 차트스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


드롭박스는 2010년 IT 베스트 10대 제품에 선정될 정도로 그 우수성이 높이 평가받는 서비스로 회원가입하면 2GB의 무료 공간을 할당 받게 됩니다. 차트스쿨의 경우 각 파일의 용량이 작기 때문에 충분히 업무에 활용이 가능합니다.


 사용 방법

드롭박스를 설치하면 Dropbox 라는 폴더가 별도로 생성되어 클라우드 서버와 로컬 폴더를 동기화 시켜 줍니다. 이 폴더 안에 My Chart 라는 폴더를 생성하고 '프로젝트 만들기'에서 학습한 "기본 저장 폴더"로 지정하면 사용자가 작성한 모든 차트 프로젝트가 클라우드에 저장됩니다. 

이렇게 하면 회사에서 작업, 저장한 차트 프로젝트를 마치 회사에서 그대로 여는 것 처럼 똑같이 다시 작업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.  마찬가지로 집에서 이어서 한 작업은 하드 드라이브나 USB에 저장할 필요 없이 클라우드에 자동 저장되어 다음날 회사에서 자연스럽게 다시 이어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.
기타로 드롭박스 외에 네이버 N드라이브, 다음클라우드 등의 서비스와도 연동이 가능합니다.

 



Copyright © 2010-2016, H!ppoChart. Inc.  All Rights Reserved.